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뻘글]저도 드디어 40렙...

아이콘 그리디앙
댓글: 11 개 관리자 댓글
조회: 1088
2009-04-07 00:29:46

저도 드디어 40렙...

뭐,

이제 기폭 막 배우고

땅정 3단계 배우고 나니

정예몹 잡는데도 그냥

후다닥.....


할만 해 졌군요.


역시 정령성 최고의 고난기는

35~39인가 봅니다.
(저같은 경우는 득템을 많이 해서 기분 좋게 지나갔지만요.)




음음.



아차.


아스펠 서버 초창기에 천족에서 제가 운영하던

정령성 레기온 Genius가 부활했습니다.
(아직도 있는줄 알고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다시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_)_ [꾸벅]

Lv44 그리디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