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초보 사냥시 스킬 트리을 재대로 알고 싶습니다 ~

프로패셔날
댓글: 2 개
조회: 1915
2009-04-05 20:17:31
지금 정령 13렙이고요
제가 사냥하는 방식이 대지 침식 불의 기운 뇌전의 발톱 이런 순이거든요
쿨 탐 돌아오면 다시 반복하고요 .. 이런식으로 사냥하는게 제대로 맞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
그리고 정예몹 등등 사냥 방법 올려 농흔 글 찾기가 좀 힘든대 검색을 어캐 해봐야 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

Lv64 프로패셔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