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34정령입니다 질문점 ㅠ0ㅠ

영하c
댓글: 2 개
조회: 787
2009-05-12 14:19:01
어포작을늦게해서..악세는하나도안맞추고 십부장장갑부터 맞췃구여

이제 불신을 돌아보려고하는데

한번도 가본적이없어서 매즈랑 정령을 어떤식으로 써야할지모르겟어요 ㅠ.ㅠ

검색해서 봣는데 무슨 소린지 도통..

속박만 써야할지.. 절규쓰고 속박도걸고 해야하는지..

둘다썻는데 애드나면 어덯게해야할지..

쉽게 설명좀 해주실부운~ㅠㅠ

Lv4 영하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