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31 쪼렙 정령입니다.. 사냥터때문에 질문드려요 ㅠㅜ

종탱
댓글: 6 개
조회: 2048
2009-05-12 19:30:59
아이온을 처음하는 31레벨 정령입니다

써버는 카스토르 썹이구요

아무래도 처음하다보니까 아이온 정게나

인벤게시판 눈팅을 자주하는데요 게시판에서 얻은 감사한 정보들로

검발 , 용암 , 어비스 , 얼발정예 까지하고 이제 심연퀘를 깼습니다.

보통 31이나 32렙때 불신을 가라고하는데요 . 여기서 궁금한점이

1)크로메데 법서를 먹기위해 하는건가요 ?
2)아니면 레벨업도 빠르나요?
3)법서를 샀다고하면 더 빠른 레벨업 장소가 있나요?

카스토르썹 기준 크메법서 가격도 알고싶긴하지만 이것까진 무리일듯하구요
일단 위에 3가지가 가장 궁금하네요

그리구 정령성직업이 템에 큰영향을 받지않는다고 들어서요
33렙 장인의빛나는~ 로브셋(파템) 맞춰서 언제까지 쓸수있을까요

Lv1 종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