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불신 조기졸업 할랍니다..ㅠ.ㅠ

mnnnm
댓글: 5 개
조회: 1347
2009-05-15 16:27:03
어제 은장도 나와서 살성분 졸업시키고..
두바퀴 더 도니 보옥이 나오더군요..ㅠ 법서를 차고 싶엇지만..
그냥 보옥으로 만족할렵니다.ㅠ
35에 딱 나와줘서 그래도 기분은 좋네여.ㅎㅎ
마적 800까지만 맞추고 안개 후문 솔플하니..좀 오래걸리긴해도 삑살없이 잡더라구요...경치도 좋구..ㅎㅎ
2퍼 신석 은근히 잘터지더군요.ㅎㅎ
정예잡음 많이 때려서 그런지는 몰라도.ㅎㅎ 한3~4번은 터지는듯...침식걸때 잘터지는거 같아여ㅋ
아아..이제 어포 모아서 십부장 신발 장갑 사는일만 남았네요.ㅠㅠ

Lv14 mnnn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