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유저분들은 생산 어떤거하시나요?

아이콘 품이
댓글: 8 개
조회: 809
2008-12-13 14:34:46
흔히 법사계열 연금이나 요리를 하시던데
저같은 경우는 부캐로 마도 삭제하구 정령 지금 키우고있답니다-_-..
음, 본캐 무기 제작하다가 전재산 날려먹고 부캐랑 연금&요리 하려는데 정령성 유저들이 많이 하는 걸 제 부캐가 담당하려구요
^^; 정령성분들은 어떤 생산 주로 하시나요 ?

이니부자

Lv77 품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