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이놈만 있으면 +_+

큰소나무
댓글: 2 개
조회: 691
2008-12-13 16:27:20

마족 5급병 잡기 퀘스트 클리어 하니깐

4급병 잡기 보상이 저녀석이 나오네요...

4급.....10명 후딱잡아 주마 +_+

저 요리 보니깐

연금 봉인하고 요리 올릴까 심각히 고민중....




오늘도 귀족 정령성분들 화이팅~!

Lv80 큰소나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