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사냥터좀 추천해 주세요 ~ [마족 38렙 정령성 입니다]

정령성s
조회: 318
2008-12-13 20:13:22
어비스 빼고 ~ 광렙 할수 있는~ 사냥터 어디 없을가요?

벨루스란은.. 몹들이 너무 쎈거 같고요

모르헤임 에서 퓨리 잡아 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거기는... ㅠㅠ 몹보다 사람이 많은거 같다는...

Lv1 정령성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