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누가 정령성 플레이어들 선동하실 분 안계심?

우울
댓글: 1 개
조회: 368
2008-12-24 11:17:58

저는 소극적인 놈이라... 못하겠고..

다른 분이 선동하시면 따를 생각은 있심..

또 소심해서 계정삭제 까지는 못하겠고..

환불요청 할 생각은 있심.. (전에 90일결재 했슴..)


근데 저 혼자 NC에 건의 해바야 씨알도 안먹히갰고..

정령성 플레이어가 워낙 적고..

게다가 여기 게시판 보시는 분도 별로 없으신거 같아..

얼마나 모이실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정말 게임하기도 싫을 정도라.. 이렇게 넘어가기가 싫네요..

아 그리고 아직 정령성30 인 쪼렙이지만.. 쪼렙도 어느정도 주장 할 수 있는 권리는 있는거 아니겠심.

Lv70 우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