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들 수고하세요 저는 개사기 치유성 키우러 갑니다

z정령성z
댓글: 3 개
조회: 477
2008-12-25 05:54:01
정령성은 이미 틀렸고 궁성과 살성 치유성 중에 뭘키울까 고민하다 여러 게시판 눈팅해보니 치유성이 짱인듯
저는 치유성 키우러 ㄱㄱ 합니다 상향되지 않는 이상 정령성 다시 할일은 없을듯..
애착을 가지고 키운 정령성이지만 크흑ㅠㅠ

Lv0 z정령성z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