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들 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

1111
댓글: 2 개
조회: 412
2008-12-24 15:38:49
눈팅만 쭉 해오고 언젠가 좋아 지겠지 했는데..

이건 뭐..에효 다들 수고 하셨습니다.

가실분은 안녕히 가세요~

전 쫌 만 더해볼랍니다~ ㅎㅎ

정령 홧팅~ 정령성 포에버~

근데 사크미스 정령 길드 없나요?

이건 뭐 심심해서리...;;

Lv26 11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