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인벤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온] 이젠 그만들 하세요.

이해를
조회: 238
2010-02-16 08:08:30
지금의 아이온에 치유성의 부족은 모든 분들이 알고 있으시리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용신 전곤이 유난이 말이 많은점은 용신 전곤이 가진 스팩의 문제지요. 격수 분들이 탐내할만한 그러한 스팩을 다른 것도 아닌 전곤에 붙여 놓다니..

제 생각은 드랍 아이템의 경우는 일단은 직주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직주에서 여러 문제점이 발생하죠. 많은 아템들이 직주를 선택하지 못하게끔 만들고 있습니다. 예들 들어 수호성님들은 장검보단 용신 전곤을 탐내하지요. 일반적으로 수호=장검 이라 생각되는 부분에서 용신 전곤은 너무나도 훌륭한 스팩을 갓추고 있죠. 그리고 호법님들 또한 자신들은 2순위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시구요..

다른 분들은 오베 때부터 지켜오던 룰이다... 혹은 아니다.. 오베때는 이러저러 해서 전곤은 치유성들이 가지고 다른 클래스가 전곤을 득했다면 그건 닌자다~. 저도 오베때 부터 해왔지만... 적절한 조율을 항상 해와서 지금까지는 큰 문제점 없이 지냈습니다.

1.5 패치 이후에 유난히 아템 분쟁이 많았지요... 왜 유저들이 아템 때문에 타 클래스를 비하해야 하고, 지나온 시절의 많은 예를 들어가며 자신들의 클래스에 유리하게만 만들려 할까요?.

왜 치유성님들이 점점 줄어 드는지요?.

님들은 아이온을 왜 하시나요?. 게임을 하면서, 게임 안에서도 현실의 삶처럼 치열하게 살고 십지 않습니다.

지금의 많은 문제점들을 유저분들이 치고 박고 싸우면서 적당한 룰을 만들어 내는 것도 저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토론과.. 문제점을 해결하시는 모습에서 이런 방식은 좀 아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두서없이 글을 쓰다보니 많이 산만하네요... ㅡㅡ'''

토론을 하시면서 자신의 주장을 강조하는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나는 너의 머리 꼭대기에 있다.. 말 같지도 않은 말은 그만 해라.. 라는 식의 글들이나..

앞뒤 없이 타인을 비방하면서 비웃는 듯한 그런 댓글들..

점잖은척 하시며 은근히 상대를 깔보시는 댓글들...

익명성이 보장 된다지만 반말부터 하시는 님들..( 그 분들의 글에서 많은 점을 동감하지만.. 그런 말투는 아니지 않을 까요?)

치유성님들을 다시금 복귀하게 하는 문제도 아템에 관한 여러 문제점들도
현명하게 해결하려는 자세가 많이 필요할거 같아요..

Lv1 이해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