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일 뿐일 뿐입니다.
1. 정령성의 정령변신
아이온 오픈후 상용화 하면서 렙제가 풀렸죠. 그러면서 어비스가 등장하고 줄기싸움이 활발했었을 때 저는 마도를 키웠었는데 나무, 수면 일명 매즈가 문제가 많이 됬었죠.
날고 있을 때 매즈 되면 낙사하는 문제 바로 수정 되고 나무, 수면 지속시간 20초 이거 너무 길다고 바로 4초로 패치 된걸로 아는데 요즘은 6초인가 8초 더군요.
그렇다면 예상에 지나지 않지만 정령성의 정령변신 이거 지속시간 단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사람한테 한해서요.
2. 마법 연소와 마법 역류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 정령 너프를 원하는 거 같이 되었네요.
하지만 마법 연소와 마법 역류는 확실히 사기스킬인건 누구나 인정 하실겁니다. 마법 저항을 무시하고 버프 3개를 지우면서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그래서 아마 나중 되면 마법 저항에 따라 버프 제거 되는 갯수가 줄어든다던가 (0~3) 아니면 버프만 지워지고 데미지는 마법 저항에 따라 저항이 뜨는 식으로 바뀌게 되지 않을까요?
저도 만렙까지는 아니지만 30대 중반까지 키워봤는데 치유나 수호 만날 경우 데미지가 안나와 잡지는 못 했지만 광풍 몇십장은 지워줬던 기억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렙과 상관없이 정령 렙이 30대라고 해도 만렙의 버프를 지울수 있고 데미지도 저항 없이 다 들어가죠.
3. 디버프칸 제한 해제
이미 많이 나온 말이고 이번에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네요. 아마 된다면 정령성이 제일 환호하지 않을까요?
4. 아누셋 추출 가능
렙제가 풀리고 새로운 아이템이 나오고 그럼 새로운 아이템을 맞춰야 되는데 맞추는 거까지는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마석도 그렇지만 역시 강화도 한몫하죠. 그래서 이미 창고에 왠만한 분들 여유분으로 아니면 혹시 몰라서 아누셋 방어구 가지고 계신 분들 계실겁니다. 이거 추출 가능으로 바뀐다면 나중에 나올 아이템 강화 조금은 수월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