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웃긴게 치유한테 양보받아서 용신전곤 차신분들은 정말 거의 없죠 .. 있기야 하겠지만..
물론 고정팟이나 지인팟으로 가서 용신전곤 받기로 한 수호는 제외 되겠죠..
용신전곤 파는 거 살려면 최소 2억에서 3억은 줘야 삽니다. 저 또한 3억에 샀었던 적이 있었구요..
2억~3억되는 돈으로 사려는 호법님들은 몇이나 되실까여??
트리,란마 지팡이가 2억 3억이나 합니까??
군단창이 2억 3억에 거래 되나요??
수호들은 2억 3억 주고도 사려고 합니다.왜냐!! 공팟가서 아 이건 수호님한테 최고죠! 하시면서 양보해주는 사람 없으니까!!
그런데 그렇게 비싸도 사려는 이유는! 요즘 pvp하려면 파괴트리로 많이들 하십니다.
장방들고 파괴트리랑 용신전곤들고 파괴트리랑 둘 다 경험해보셧나여?? 정말이지 이건
아 내가 왜 여태 장방 하고 있었나 할정도로 너무나 위력이 막강해집니다. 정말!!
그럼 다른 전곤 쓰면 되지 않느냐 왜 구태여 용신전곤이냐?? 그럼 군단창이랑 란마,트리 법봉 포기하실겁니까??
군단창 , 란마,트리법봉 옵션 좋아서 쓰십니까?? 솔직히 늘어나니까 쓰는거 아닙니까?
늘무 늘무 하는건 정말 엄청난 효과를 주기때문에 엄청난 스펙에 무기를 포기할 정도로 늘무에 메리트는 좋다고 봐요
그건 다들 인정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고로 용신전곤에 대해서 이게 맞다 저게 맞다가 맞는게 아니라
그 룰 자체는 그때 같이 계신 파티원님들하고의 조율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룰이란것도 없는 것을 가지고 싸우면 끝도 없는 싸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치유님 없이 혼자 열심히 힐 하신 호법님! 만약에 용신전곤이 나왔다면 당당히 제가 먹겠습니다!! 하세요!
그럼 다른 으르렁 대는 파티원들을 설득하는건 호법님 몫입니다. 게시판에 오셔서 아니 이거 정말 억울한일 아닙니까
이러면서 하소연 해보셨자 그때 계셨던 파티원들은 아무도 듣지도 보지도 않을 것입니다.
자기들 무기 나오면 자기가 먹거나 팔아서 자기가 가지려고 하면서
왜 용신전곤만 나오면 팔아서 분배해야 하는것처럼 말하는 당신들!! 그러는거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