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아이온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레슈키갈] 전기님의 밑에 글에 울분이 치미는데요

레드스토리
댓글: 12 개
조회: 2768
2009-07-14 10:32:50

안녕하세요 에레슈키갈 36살성 전기입니다.(마도 49 수호 38 테섭1차 50마도 43 수호)

오늘아침 6시경 크로메데 은장도를 600에 팔았다는 얘기를 불신앞에서 들엇습니다.
그래서 거래창 보니 글이 있어서 혹시 하는 맘에 귓을 하니깐 안팔렷다면서 가격을 계속 올리더군요
제가 700부르니..그사람이 꼭필요하면서 꼭 사야된다면서 ㅡㅡ;;
800 900 1000 1200까지 불렀습니다. 파실거면 귓달라하고 불신을 돌았습니다.

귓말후 사냥가기위해 같이 파티한 수호분이 은장도를 파는 레기온소속 수호 분이더군요. 
그래서 물어봤죠. 얼파에 파셨냐구...같은 레기온 분한테 600에 파셨다고하더군요.
불신돌고 나와서 사람도없고 해서 귓을 드려봤죠.
안팔렷답니다. 1시간이 지난 상황이었죠....아침 7시...거래창을보니 판다는 글도 없엇습니다.
사려는 사람이 접을 안햇다더군요. 그래서 제가 산다니깐 의논해보더니 은훈장 34개와 교환하기로 했습니다.
마을갓다오면서 참 이상했죠....1시간이 지났고...산다는 사람이 접을 안햇는데...그냥 판다더군요.
그래도 기분좋은 맘으로 파티에 합류했습니다.

여기서 해명하겠습니다 저희가 원래 레굔분에게 팔려구 했었고 필요하던 형님이 접을할때까지 자기가 잡고 있겠다고 레굔 동생이 와서 대기하던거였고 동생이 고렙이라서 그런지 동생에게 룻이 안뜨길래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쳐서 다른분에게 팔기로 결정을 한거였습니다

제가 도착햇을때 주사위를 아직 굴리기 전이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10초 지나면 저절로 포기되기 하라고 햇습니다. 포기 눌러도 상관없습니다. (제가 테섭에서 거래 많이 해봤습니다.)
아이템을 파티장 획득으로 바꾸고 저한테 파장을 달라고 했습니다. (이건 큰의미 없습니다. 제가 했던방법이라 이렇게 했죠)
주사위를 다포기하고 시체를 잡고 있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잡고잇으면 제가 룻을 못하니깐 손을 때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열심히 F(스킬창 줍기 지정)눌렀쬬.
보통 주사위 포기하고 10~15분 정도 지나야 사는 사람이 먹을 수 있습니다.
근데 한 2~3분 지났을려나....시체가 사라지더군요. 저는 줍기를 열심히 눌러서...빈 창이 사라진거라 생각합니다.
아니면 아예 저한테 권한없이 시체가 사라진것일수도 있구요.
근데 거래 상황이 참 이상해서 여러분들께 묻습니다.

저는 저 거래방법으로 10여차례 이상 테섭에서 거래해봣습니다.
그리고 메데앞에서 파티원 일부는 파탈하고 귀환했습니다.(43 궁성)
시체가 사라지자 저한테 먹엇으면서 안먹었다고 하지 말라더군요
그래서 스샷 찍었습니다. 그러니깐 말을 바꿔서 제 거래방식이 잘못됐다고 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스샷 올린다니깐 훈장을 돌려준답니다.
제가 만약 파는 사람이고 은장도가 사라졋다면....열받아서 안줍니다.
근데 순순히 준다고 하더군요. 
이런저런 얘기를 해봤는데 말이 앞뒤가 안맞더군요

저는 처음에 없어진 상황이 너무 당황스러웠고 어찌해야할지 생각중이던 찰라에 전기님이 갑자기 태도가 돌변하여서 사람을 사기꾼으로 몰고 갔죠 너무 어이없고 화가 났습니다. 빈 메데가지고 사기친거라며 사람을 완전 나쁜놈으로 몰아갔었죠 어케 상황을 해결할까 하던중에 그런말을 듣고서 기분 좋을 사람은 아무도 없을겁니다 그리고 전 당황스러웠지만 님한테 머라한것도 없고 님이 먹어놓고 안먹는다고 하지말란말도 하지 않았고 같이 있던 호법도 그런말은 하지 않았는데 왜 전기님은 없는말을 지어내는겁니까? 그리고 님이 스샷 올리니 협박하고 하니 호법이 준다한거였지요 일을 크게 벌리기 싫어서였겠죠 저는 순순히 준다고 한적도 없었구요 전 사기꾼으로 몰리고 협박당하는 상황에 너무 어이없고 화가 난상태에서 돌려준다하면 그게 바보죠? 앞뒤가 안맞다니 뭐가 안맞습니까? 님이 협박하고 군단장찾더니 나중에 제가 얘기좀 해봐야겠다고 군단장 찾자 우리 둘문제인데 군단장 왜 찾느냐는 님이 앞뒤가 안맞는게 아닙니까

제가 갔을때 Ace******레기온 3분이 계셨죠 수호 호법 궁성...
제가 선으로 반드리고 먹고나서 반드린다니간 궁성님이 거래 첨해보냐며 선제시하라고합니다.
그래서 드렷습니다. 그제서야 주사위를 굴리니 어쩌니 하더군요.
여기서 궁성은 파탈하고 귀환합니다. 

제가 한꺼번에 달라했습니다. 왜냐 님이 처음 거래창에 다 줬다가 취소하고 반만 주길래 의심받는거 같아서 살짝 기분이 상했었죠 그래서 다 달라했습니다 그리고 궁성은 레굔 형님께 팔려구 대신 메데 잡고 있을려고 메데잡고 난후에 온거였습니다. 레굔형님께 팔지 않고 다른사람에게 파는데 궁성이 남아있을 이유가 없지요 그래서 파탈하구 자기할일하러 간거였습니다. 그리고 귀환이 아니고 파탈되서 자동적으로 나가진거구요



제가 아는 크로메데거래방식은 필드에 다른사람이 잡은 몹이 시간이 지나면
파랗게 불이들어오면서 줏을수 있게되면 다른사람이 줍는 방법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시체는 사라지죠
근데 불과 2~3분 사이에 시체가 사라졋습니다. (저는 F(스킬창 줍기 지정) 열심히 누르고 잇었쬬)
매크로를 사용해서 아는데(매크로를 줍기로 끕니다)
 빈  아이템창은 그냥 사라져버립니다. 
시체가 사라지자 저한테 먹고 안먹엇다고 하지말라고하는거 아니냐고 하자
제가 스샷을 찍고 스샷찍었다고하니깐 제 거래방식이 잘못됐다면서 
귓말이 여러사람한테서 오더군요(파티원아닌사람도..)
마치 제가 잘못한거차럼 하려고...

전기님 말을 꾸며도 좀 정도껏 합시다. 우린 먹어놓고 안먹었다고 하지말란말 하지도 않았고 저는 그런 생각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그전판 유일 활이 나와서 같이 돌던 마도님 부케가 궁성이 있다고 해서 부케 궁성으로 오라고 와서 먹으라고 했는데 다른 몹 사냥하고 마도님 부케 궁성이 오던중 몹사해서 살리고 온 사이에 유일활이 허공으로 날라가 버렸거든요. 그래서 전 당연히 메데가 그냥 사라졌다고 생각했고요. 이 난감한 상황을 어케해결해야할지 그 짧은찰라에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저를 비롯한 호법은 님 거래방식이 잘못됐다고 말하지도 않았었고요. 아주 소설을 쓰시네요


제가 크로메데를 거래해봐서 아는데 새로운 파티원이 먹으면 먹었다고 메시지창에 뜹니다.
그리고 주사위를 포기하고 10분정도 지나야 새로운 파티원이 룻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허 2~3분이 지나야 시체가 사라지죠.
그리고 중요한건 거래가 끝나기 전까지 파티원이 파탈안합니다. 정산해야죠..
시체가 사라지자 수호가 자기가 잡고있었다고하는걸 왜 놓게 했냐고합니다.
시체를 잡고잇으면 제가 룻을 어떻게 합니까? 말이 안됩니다.
그러면서 제 잘못이라고합니다.
줍기를 계속눌러서 아이템창이 사라진거같습니다.(빈 아이템창)

시체가 사라지자 제가 님에게 따졌나요? 님이 먼저 사람을 사기꾼으로 몰아갔자나요 빈메데 가지고 사기친다고 사람 얼빠지게 하지 않았습니까 따지고 보면 전 상황 설명을 님께 충분히 드렸고 (주사위 굴리지 않았다고 했었음) 님이 시키는대로 파장획득바꾸고 님에게 파장 넘겼습니다. 또 사라질까 걱정되서 제가 잡고 있는다고 말했더니 님이 놓으라고 해서 놓았던거고요. 전기님이 하라는대로 했을뿐이데 사라지니까 사람을 사기꾼으로 몰아가는데 그럼 제가 그런 상황에서 뭐라고 답변을 할까요

레기온 팟이 왜그러냐고 하니깐 레기온팟으로 사냥한게 아니랍니다.
수호 궁성 호법 3인 같은 레기온인거 확인햇는데도....아니라더군요...ㄷㄷ;;

레기온 팟이 아니라고 한건 4인팟인데 수호(저) 호법만 저희 레기온이고 궁성 마도 두분은 서로 다른 레기온분들이었으니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너무 길어서 짧게 요약하겠습니다.

1.저한테 먹고 안먹었다고 하지말라고 하길래....스샷 찍은겁니다.
  (2강에 공4석 작업한 제 은장도임)

우린 결코 먹고 안먹었다고 하지말라한적 없습니다. 어케 해결할까 생각하고있었지 님께 덤탱이 씌우려는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았습니다. 말도 적당히 꾸며대세요

2.그러자 거래방법이 잘못됐다고 합니다.
  ( 위와 같은 방법으로 테섭 1차에서 10차례이상 거래함 )
  시체를 잡고 있었어야 되는데 안잡고 있어서 사라졌답니다.
  (사리진건지 제가 룻을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줍기를 눌러서...)
   시체를 잡고잇으면 룻을 어찌합니까? 장난하시나...ㅋ
   시체도 주사위포기하고 2~3분사이에 사라짐...보통 10분정도 있어야 사라집니다.
   먼저 룻을 다하고 그냥 줍는척만 하면 이렇게 되겟쬬

거래방법이 잘못됐다고 한적도 없습니다. 님이 빈메데 가지고 사기친다고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감하고 기분 나쁜상황에서 사람을 그리 나쁜놈으로 몰아가니 님이 놓아라 하지 않았냐고 했던것 뿐입니다

3.스샷을 올리겠다고 하니깐 은훈장(34)를 돌려준답니다.
 (저라면 안돌려줄거같습니다. 오히려 욕을 하겠죠. 근데 이분들 참 친절하게 대화로 풀려고 하더군요 ㅋㅋ)

제가 이리저리해야한다 해서 이리 없어졌으면 전적으로 다 물어드려야죠. 하지만 전기님이 하라는대로 순순히 다 해주고도 잘못됐는데 제가 다 물어야할 이유가 있나요 게다가 사람을 사기꾼으로 몰고 레기온 협박까지 하는데 제가 님이 그렇게 나오면 쫄아서 다 돌려줄줄 알았나요? 사람 잘못보셨네요 전 맞는건 맞는거고 아닌건 아닌거라 생각합니다. 같이 있던 호법이 님 협박에 되도 않을일로 신경쓰기가 싫어서 준다했나봅니다  그상황에서 님은 됐다고 하고 귀환타버렸죠 협박과 함께

4.거래하기전에 궁성이 파탈하고 귀환하고 잠수탑니다. 
 (여기서 당했구나라는 생각을 합니다. )

잠수요? 레굔 동생 궁성이 잠수를 탔는지는 모르겠으나 파탈하고 귀환한 이유는 위에도 설명드렸습니다.

그래서 빈 시체를 가지고 장난친거라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돈만 든 시체?.......왜냐면 열심히 줍기를 누르기때문에...키나는 들어와도 표시가 안나죠)
저는 사기 당한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p.s 스샷 아뒤는 그냥 올리겠습니다.(2장만 첨부가 되서 2장만 올립니다.)
     제가 잘못한거라면 당당히 욕먹겠습니다. 저와 거래한분들도 그렇게 하신다고 했습니다.  (수호성 레드스토리)

저는 사기친일이 없기에 당당합니다. 님에게 욕한일도 없고 님에게 노매너짓을 한것도 없으니까요 시체가 사라지자마자 그 어떤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보다는 사기친다고 사람 나쁜놈 만들고 스샷해서 인벤, 섭게에 다 올리겠다고 협박한 님이 오히려 잘못한거 아닌가요?그렇게 해놓고 은공훈장 돌려달라하면 돌려줄줄 알았나요 그렇게 사람 기분 나쁘게 해놓고 은공훈장 돌려달라하네요 전 그런상황에서는 절대 안줍니다. 같이 있던 호법은 님 협박에 귀찮고 약간은 쫄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사람이 문제가 생겼으면 어찌어찌 해결볼 생각을 해야지 다짜고짜 나쁜놈만들고 협박하는 버릇 어디서 배웠습니까 레기온 군단장 백부장과 얘기해야겠다고 아뒤 알려달라더니 내가 오히려 얘기를 나누고 싶어서 아뒤를 묻자 둘만의 문제인데 왜 군단장 찾느냐는 님의 정체는 도대체 뭡니까

 </body></html>

Lv1 레드스토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