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아이온 인벤 서버별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비린토스] Girls 입니다..

꼬맹이Ac
댓글: 4 개
조회: 1417
2008-12-23 15:36:07
안녕하세요.. 라비린토스 Style레기온에서 활동중인 Girls 입니다.

우선 이런 사건으로 이름을 올린점 사과 드립니다.

하지만.. 불신 1일차신 GreatBoxer 님의 행동이 너무 어처구니 없고. 어의가 없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일단.. 제 애드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전멸하지도 않았고요..

불신에서 가장 어려운 길이라고 통하는 정령들을 뚫고 수호상으로 가는 길이였습니다.

마지막 정령들이 모여 있는 위치였고여..
저는 순찰하는 정령 한마리가 애드 튈까봐 타이밍을 보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때 불쑥 지나가는 GreatBoxer의 아이디를 갖고 계시는 수호성님.. 3마리가 애드 튀었고. 저와 수호성님이 누우셨습니다.
상황상.. 제가 애드 튈 수 없는 위치였고. 몹들도 수호님을 먼저 때렸습니다. 물론 도발이라는 스킬이 있긴하지만.. 안쓰셨고요..

그리고 그 갈비뼈를 기준으로 너무 왼쪽으로 가셔서 애드가 튄듯 했습니다.

환생으로 일어난후 경험이 부족하신 수호성님의 잘못된점을 지적해주고자 약간의 조언을 했습니다.
"수호성님 너무 왼쪽으로 가셨어요. 조금만 오른쪽으로.. 갈비뼈 있는곳으로 붙어주세요"

"제가 안튀었는데요?? 저 뒤 보면서 왔어요. 님이 튀셨잖아요"

... 어이가 없더군요;; 애드 튄거갖고 머라한것도 아니고;; 그냥 조언이였는데..
이렇게 되받아 치시다니요;;

잠깐 말싸움이 있었고 화가난 저는 '그래 니 맘대로해라' 라는 생각으로 귀한을 해버렸습니다.

귀한.. 물론 제 잘못이긴 합니다만.. 애드를 엄한 사람에게 떠 넘기고 터무니 없는 말로
저와 제가 속해 있는 레기온 Style을 욕한것에대해 너무 화가 났습니다..

증거도 없거니와. 친구녀석 까지 동원해서 전챗말로 저를 욕하고 다닙니다.

그 친구녀석은;; 28렙인데도 불구하고 35렙 치유성인 저와 파티 중이며 개념이 엄청 없다고 소리치고 다니더군요;;

내참 어이가 없어서..

이런일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점, 어린애들 상대로 이렇게 흥분한점.. 너무 부끄럽습니다만..

믿어준 Style 레기온의 모든 분들과 Genius의 Girl님, 관우님, 초세련님, 퓨이님, 시이나님 께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죄송스러워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시한번 문제를 일으킨점 사죄드립니다.

Lv1 꼬맹이A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