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아이온 인벤 고민해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연애세포가 다 죽어버린 걸까요?

길잃은호뤠이
댓글: 11 개
조회: 1180
2009-10-12 15:45:14
나이는 20대 후반이고요 남자입니다.

지금까지 연애경험은... 걍 가볍게 만난 것(한달이내) 까지 합하면 열댓번 정도 되고요.

진지하게 만난건 3번정도 되네요(건당 평균 2년정도)

스펙은 평범함의 극치랄까요...

178/67, 돈은 걍 아반떼 정도 끌고다니면서 적당히 놀 수 있을만큼 있고요, 얼굴도 걍 깔끔하게 생겼다 정도...

문제는...

제가 솔로된지 2년됐는데 여자가 그립지가 않네요.

솔로된 초창기 2-3달은 걍 욕구나 풀 건수있는지 친구놈들 귀찮게하다가... 이젠 그마저도 귀찮아졌네요.

새로 사귈래도 마치... 새캐릭 1렙부터 키우는 느낌이고요... (그렇다고 겜을 하는것도 아님 가끔 스타 한두판하고 끔)

여자들 만나는 자리에 나가서 좀 괜찮은 애를 봐도 연애감정 비스무리한 그런게 안생기네요.

평소에 알고 지내는 여자들이랑 한번씩 연락하면... 옛날같았음 어케 건수한번 만들어볼까 했을텐데 요즘은 귀찮네요.

야동 안본지도 한 반년은 된거 같고요.

가인이가 골반을 흔들어도... 니콜이 엉뎅이를 흔들어도... 걍 강아지들이 재롱부리는 것 처럼 귀엽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그래서 혹시나 텐트 지지대에 문제가 생겼나 싶어 병원에 갔더니 아직 튼튼하다더군요... 아침에도 반응오고요.


한번은 평소 가끔 연락하는 동생이 영화보러가자더군요. 글지않아도 지아이조 보러 혼자 가려던차여서 같이 갔더랬죠.

간만에 귀여운 여자애랑 데이트 비스무리하게 하니 기분은 괜찮더군요.

근데 얘가 갑자기 진지하게 고백비스무리하게 하는겁니다. 옛날같았음 기분이 좋았을텐데...

그말 듣자마자 그야말로 식겁해서 거절하고 집에 갔죠. 연락도 안합니다 요즘은.


자체진단을 해보자면 '사귀는' 관계에 부담을 느껴서 그러는 것 같긴한데... 정도가 좀 심한 듯 해서요.

어떡해야 할까요?

Lv11 길잃은호뤠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