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침식 완화좀 해라시발

로꾸인
댓글: 5 개
조회: 532
2026-06-22 06:24:14
이제 7캐릭쨰 침식가는데

갈떄마다 고통스럽다 진짜
잘만든 곳도아닌데 유격은 넘쳐남 ㅅㅂ

1. 거미색이 땅들어가는 횟수조절
2. 구슬먹기 6개만 나오게
3. 2넴은 머  그렇다치고
4. 바고트도 시발 먼가좀 쳐내개색이들아

공팟에서 너무 힘들고 지친다진짜
사람이 미워지고 남주이가 미워지기전에 빨리 개선좀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