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새벽 30만원빵 치유 무스펠을 보면서 느낀점

마야
댓글: 16 개
조회: 540
2026-06-22 08:36:01
보빛을 패시브 해줘야함

죽을거같으면 파일럿이 안눌러도 물약 써지게 해줘야함

장판 밟으려고 하면 AI가 예측해서 피해줘야함

힐을 안써도 파티원의 생명력이나 자신의 생명력이 줄어들면 자동으로 힐 써지게 해야함

파티원들 디버프가 생기면 자동으로 풀어주게 해야함

기믹 실패하면 공지로 병신ㅋㅋ 한마디 하고 그냥 안죽고 넘어가야함





반박시 검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