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음시즌부터 치유도 경쟁해야함

키가작아슬퍼
댓글: 6 개
조회: 191
2026-06-22 10:46:48
다음시즌부터 5인임
호치를 붙여서 간다? 딜러 2만명이 구인구직에 빠짐
고로 호치를 나눠서 가게 만들텐데 그럼 호치2000명이남음 그럼 진짜로 이젠 쌀치들은 거절해도 투력되는 치유or호법이랑 갈수있음
ㅋㅋㅋㅋ 쌀치들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왜 벌써 눕노! 짜식들 일어나서 스펙업해라 치유들 이제 니들도 경쟁해서 자리차지할시간이다.

Lv11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