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치 실친임

징글벨아이들
댓글: 10 개
조회: 263
추천: 1
2026-06-22 12:47:16
장점 성역 고정팟 존나 잘구해짐 호치 셋트조합
단점 같이 원정 초월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드 빼는거 같은시간에 시작하면 비슷하게 끝나는데
왜구직 안된다고 개 지랄 연병함 전부?

나 서폿이니까 더 높은곳에서 할수있어 이 마인드를 버리셈
하향지원해도 어자피 클타임 30초내외임

니템이 쓰레기면 걍 쓰레기방가서 하는게 맞음 나또한 마찬가지임

치 650 호 650 동툴이다
기룡 2~3개만 들고 있어바라 거절 안당하던데 내친구는?

Lv2 징글벨아이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