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네ㅁ / 토르와 ㅁㅊ 대단하다

징글벨아이들
댓글: 6 개
조회: 154
2026-06-22 10:45:19
2~3개월 쭉 지켜본결과...
그 정도로 너희 직업에 불만이면 접는게 맞다고 본다.
인정하는 글을 찾아 보았다 / 없다.. 99%는 호 < 치 무조건이다
사람들이 궁금해서 적는글에 죽자고 달려들고 자기만의 정신 세계가 완벽히 있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치유협회에서 돈받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많은 형님들입니까? 답글도 보면 치유가 까이거나 뭔가 호법한테 부족하는 작성글에 어김없이 댓글이 있으십니다 

대단하십니다 형님들! 그런열정이면 700k 치유급이신가요? 궁금합니다!

Lv2 징글벨아이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