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검성이 치유들고 도전실패한걸 보고 느낀점 ..

오치아이
댓글: 15 개
조회: 284
2026-06-22 08:58:37


막기가 생각보다 엄청 좋구나

근딜들은 막기랑 회피를 쓰면서 어렵다고 한건가 ?

치유들 많이 힘들었겠다

이게 단순히 파일럿 차이일 뿐인가 ?




뭐 이런 복합적인 생각이 들었음 ..

오해 ㄴㄴ 그냥 그런 생각이 혼자 들었을 뿐이라는거임

공격적으로 받지말아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