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걍 불패 상향 자체가 무리수였어

아이콘 섭섭섭섭
댓글: 5 개
조회: 178
2026-06-22 11:08:21
눈치챘을수도 있는데
지금 아얘 호법 치유 20%뎀감을 기본으로 계산하고 데미지 들어옴

넘 센데 호법들 접을까봐 너프는 못하니까 피해 5%만 너프하고 냅둔거고
치유들 그거땜에 누우니까 갑자기 똑같이 올려버림
근데 실상은 눈속임이고 사실상 pve에서 뎀감 20%는 없는 수준이고 기본으로 깔고가는 정도로 데미지 맞춰놨음.
인던 딱렙일때 (즉사기믹 말고) 원딜은 한방에 죽는데 정상일린 없고, 불패나 보빛켜면 한방은 아닌 수준으로 바뀌니까 거의 이게 기본데미지라고 보면 될듯
걍 지들도 서폿들 뎀감같은거 이제 손대기 어려우니까 준척하고 밸런스 맞춘거. 부가옵션만 실제로 이득이고 서로 스티그마 한칸 먹고 있는거임

Lv55 섭섭섭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