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자 모두가 원하는 패치하자

사죽생
댓글: 3 개
조회: 226
2026-06-22 09:08:19
수호 : 좌우딸깍 적대치 증가
치유 : 딜러급 딜, 자부+소부 스티개선 or 삭제
궁성 : 살성급 딜
마도 : 정상급 딜
살성 : 정상급 딜
호법 : 삭제(삭제 해달라는 글이 제일 많은듯)
정령 : 고대정령을 진짜 고대정령으로

이거 맞냐 다 해 너네 원하는거

이렇게 하다가 하드리셋한 게임 생각나긴하는데
괜찮아 하면 되지 하드리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