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호치 두직업은

아이콘 허브맛사지
댓글: 7 개
조회: 149
2026-06-22 13:31:12
원하는 수준까지 상향해주고 동일 직업군 같은 파티 못하게 해줘라

언제까지 갈라치기 할거냐

호법이던 치유던 한자리는 필수인데 누가 좋네 나쁘네 지겹다

내용도 어제본 내용 또 올라오고 뎃글도 내용 똑같고

치유가 1황이든 호법이 1황이든 파티 1자리만 확보해주면 되잖아

먼저온사람이 하게끔하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