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멍청하네 애초에 개발때부터 아이온2는 아이온1가 다르게 PVE게임으로 개발을 목표로함.
이건 운영진이 직접 말한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온2 출시후 계속 PVP가 메인이라고 우김..
아이온1은 PVP였고 아이온1을 보고 아이온2를 하는데 왜 PVE게임이냐
- 아이온1 하면되잖아.. 아이온2는 운영자가 PVE래 꼬우면 PVP메인겜으로 ㄲㅈ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앤드컨텐츠는 PVP인데 PVP를 이따구로 패치하는애들이 어딧냐며
얘네 PVP 앤드인데 개선할생각없다함. ㅋㅋ (캐릭간 밸런스를 말하는게아니라 PVP가 메인이자 앤드컨텐츠라고 생각하고 말하는 애들을 말하는것임)
멍청이들아 PVP앤드아니라니까? PVE가 앤드컨텐츠야 ㅋㅋ
PVE템 이정도면 충분하지 하면서 이제부터 어비스 맞춰 라고 강요하는 애들도 있더라 ?
님들 PVE템은 충분한게 없어 다음 성역은 벌써 4야 ㅋㅋ 님들 지금 무스펠에서도 딜부족하고 툭치면 뒤지는판에
무슨 PVE는 이정도면 됐지 이러고있어 ㅋㅋ 손좋으면 그나마 낫지 PVP나 주구장창하던 500후반대OR600초반애들 무스펠 어려움 어떻게든 깨겠다고 트라이 겁나하는데 매번 지들 PVP에 몰빵하느라 딜안나오는거 인지는 전혀못하고 남들 손가락탓만함 ㅋㅋ 딜미터기 다보고있는데 남툴좀높아도 딜ㅈㄴ 안나오는 버러지도 수두룩함.
자꾸 PVP PVP 외치는 돌머리들한테 얘기해주자면 아무리 니네가 아이온은 PVP 게임이라해도 팩트를말해줌
1.처음부터 PVP에 몰빵한 캐릭터
2.처음부터 PVE에 몰빵한 캐릭터
기준은
2번 PVE몰빵하고 어비스는 회랑쌀먹해서 어포쳐묵한다 해도 추후 PVP맞추면 잘맞춰짐.. 전혀 문제없음 무리도없음 왜냐 어차피 떼쟁이야 ㅋㅋ 나중 저스펙으로도 떼쟁끼면 충분히 먹는다 이거야
근데 1번? PVE못따라오면 얼마나 손해보는지 다들 잘알지? 원정,초월,성역 나오는템
성역무기/성역팔찌/브로치/키나/각종재료/카드작/조율석/돌파석 ㅇㅇ
아직도 PVP가 메인이자 앤드컨텐츠인것같냐 ㅋㅋ 현재 PVE 적당한 남툴은 최소650컷이다 치유빼고
제발 650K 밑이면서 이정도면 됐다 하고 만족하지좀마라 니들때문에 다른 PVE열심히 올려서 딜좋은사람들이
니네 엎고 다니는거야 ㅋㅋ 다음 성역4때 어차피 어느정도 걸러지겠지만 ㅋㅋ
(600K이어도 깸 ㅇㅈㄹ하는 머가리 빈놈없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