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 인구수 통계 왜가지고옴?

졸렬왕
댓글: 1 개
조회: 109
2026-06-23 12:17:44
너희 남툴 손해본다그러지

그거 보정해주면 너희 500~700인구수 존나많아질껄 ㅋㅋ

지금 방돌안하면 700못넘길텐데?

600대 후반치유들 보정 곧 들어올텐데

그럼 그땐 어케 쳐맞는지 궁성보면 못느낌?

니추방하니 더쎈 치유가 옴

그땐 뭐 지금 치유인구수가 접었다느니그런소리못할텐데

빨리 너희가 그렇게 전투력손해본다고하는거 빨리들어왔음 좋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