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 그냥 상향해 주면 안됨

불호랑이
조회: 91
2026-06-23 12:20:29
치유 풍받거나 버프받는다?
바로 치유중심 수검살치팟짠다

궁마정은 더 들어갈 곳이없다
걍 치유를 버프줄거면 궁마정을 묶는 시너지 줘야한다

모든 클래스가 버프받으면 수검호 +@에 한자리 걸치려고 하는게 문제다

치+궁마정 전용 원거리시너지 ,치유 탱킹 시키고 효율을 수검살호 이상으로 주면
파티 못들어가서 불만생길사람 없다

Lv18 불호랑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