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치유성을 고른 이유

앗이
댓글: 4 개
조회: 149
2026-06-23 12:21:10
쌀먹새끼들을 제외하고
니들이 말하는 똑같이 스펙업도 하고
플레이도 잘하는 치유들이
이 직업을 고른 이유는

1. 구직 문제 x
2. 솔플보다 협력 좋아함
3. 슈퍼 플레이

위 세가지가 주인데
지금 이 중에서 2번말곤 제대로 되는게 없음

1. 구직 문제

잘 가는 사람만 잘 가고 (주로 고정팟 플레이)
못 가는 사람은 못 가는 (주로 공팟 플레이)
상황이 생기는거 부터 원하던 조건 성립 안됨

3. 슈퍼 플레이

힐을 대체할 수 있는게 너무나 많은 것이
첫번째 문제이나 부담감 심하다 ㅇㅈㄹ 하는 애들이
잡으면 안될 캐릭을 잡음 얘네나 완화무새나 똑같다고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