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ㅅ1발 게시판에 호법이없는데 호치대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아놔글스
댓글: 1 개
조회: 170
추천: 1
2026-06-23 12:24:04
아 ㅅ1발 좀 적당히 선동 좀 해

오늘 위에서 지령 내려온게 호법 애기 끄집어내서 풍애기 자연스럽게 꺼내기야 뭐야??

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기잖아

게시판에 호법보이지도않고 글도 안쓰는데

왜 자꾸 ㅅ1발 호법애기를 꺼내


그냥 호법애기 꺼내지말고

풍 주세요 라고 글 써


그래도 아직 부끄러운지는 알고있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안달래고 선동해서 자연스럽게 풍 애기 꺼내려는거보니까

ㅅ1발 역겨움도있긴한데

아직은 창피함이 뭔지는 아는걸까 하고 약간의 희망은 생기긴하네

역겨운것들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