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순진한 새키들 아직도 희망이 있다고 믿어?

쌀숭이혐오자
조회: 98
2026-06-23 20:37:35
저 새키들 구라가 습관임

그냥 너네 수준 ㅈ박은거 알아서 이렇게 해도 남을새키라는거 알고 저러는거잖아

대가리 깨진체 이제 납득하고 해라 뭘 불만이 한가득이야
니네가  선택한거잖아

이래도 안접어? 몇번이나 기회줬다

Lv74 쌀숭이혐오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