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들(살성)은 다른 세상이긴 하네..

아이콘 이차장
댓글: 28 개
조회: 527
2026-06-23 20:46:46

지인이 수호인데, 

나한테 보내줌 ㅋㅋㅋ

나 한참동안 마우스에서 손 놨음..

현실이니 받아들여야지 뭐..


지인 왈 : 780궁성이 나사라크 140만 때렸을 때도 "와~" 했는데, 왜 살성 살성 하는지 알겠네

라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