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성역이나 인던 파티 모집중에 어비스나 일던좀 할 수 있게해주세요

나롱나롱
조회: 99
2026-06-23 22:14:53
무스펠은 대기시간이 30분 넘어갈때도 있는데
오드캐기밖에 못해요
대기하느라 히든큐브 열쇠도 다씀…
던전 구성원들 어렵게 매칭되서
어비스에서 나올시간, 일던 1분 나올시간은 모두 너그럽게 리다려줄수 있다구요
담배도 기다려주는데 저시간을 못기다려줄까..

대기시간동안 제발 다른 컨텐츠라도 할 수 있게해줘요
오드캐는거 힘드렁 ㅜ 팻작도 지치고

Lv27 나롱나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