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운영이 진짜 너무 미숙해...밸패를 어케 미루지

유느님조아
댓글: 1 개
조회: 281
추천: 1
2026-06-23 22:07:21
밸패를 보고 아르카나를 마무리 하고 담시즌을 가야되는데
이래버리면 혹시 손 봐야될수도 있으니
결정을 어느정도 냄겨두고 담시즌을 가야하잖아...
지금 원정을 돌아야하는데ㅠㅠ

하 걍 진짜 생각이 너무 없어
담주에 특화 건드려서 20렙 맞춰야되면 진짜 욕 나올거같은데

Lv20 유느님조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