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흔한 가오충 부들부들 탈퇴 엔딩

아이콘 설휘3636
댓글: 1 개
조회: 317
2026-06-23 22:10:36
들어오자마자 죽지말고 안전하게 하라고 잔소리 시작함 ㅎㅇㅇ 이딴것도없음 

파티원들 암말도안하고 그냥 할꺼함 초월2단 500파티 인데 이미 파티원들 다 550이상 그것도 수호치 


계속 잔소리하길래 누가 한마디함 업적방 아니고 재도팟이라고 파티원들 부담느낄까봐 



결국 지가 죽더니 중간 탈퇴함 어케한건지모르겠지만 막보잡는중에 탈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Lv13 설휘3636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