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싫은 이유

아이콘 dfsdf3
댓글: 4 개
조회: 296
추천: 1
2026-06-24 06:43:52
ㅈㄴ 옹호하고 그런적도 많은데
이젠 왜 까냐면
이28 돼지같은년들때문에
내 치유성에 쓴돈 다 날림
ㅈㄴ 사기직이었는데
돼지같은 욕심으로 남준이도 정떨어져서
버리는 계기가 됨
내가 전부터 그냥 다 접어라
나혼자 치유해서 꿀빨란다 그랬는데
이 돼지들이 말도 안되는소리 처해서
남준이한테 버림받고 나도 버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