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툴? 여전히 ㅈ병신임

아이콘 핑크골룸
댓글: 3 개
조회: 316
비공감: 1
2026-06-24 10:12:38
유저들이 어떤 부분에서 남툴이 어느정도의 수치가 올라가는지, 구간별로 증감수치가 어느정도 조정이 되는건지 알아야 이번 남툴 정상화패치가 아 이쪽부분을 만져서 이정도의 수치변화가 있구나 라고 이해를 해야하는데

남준이 이 볍신은 그냥 ㅋㅋ 패치딸깍 하고 됬제? 남툴 맞춰줬제? 이제 그만 나불대고 겜이나해라~  이러고있음

이게 맞냐?

1줄 요약 무능준이 무능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