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패치로 그럼 마도가 효율 가장 좋아진건가

뉴비v
댓글: 8 개
조회: 380
2026-06-24 10:21:00

툴은 떨궜는데 딜은 그대로니까

그렇지 않나?

뭐.. 평소 다니던 방 입장컷은 못 맞출수도 있겠지만

살짝 오른 살성하고 동툴 비교하면 

이제 차이 없는 수준까지 될거 같은데


보스 킬탐 20초 미만이나 근처까지 가는 파티에선

당연히 살성이 더 높게 나오겟지

스킬 구조상 킬탐 짧을수록 어쩔수 없으니


살 = 마 


하지만 권성이 나온다면? ㅎㅎ

Lv18 뉴비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