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찍히 호법이 수호보다 딜이 약한게 맞아 ?

민소선
댓글: 7 개
조회: 374
추천: 2
비공감: 2
2026-06-24 10:14:07
호법이 수호보다 딜이 쌔야 하는게 맞는거 아니야 ?
수호는 탱커라고 딜러가 아니야
수호딜지분이 왜이렇게 높아 ?
방어도 쌔고 ?
방어력 20 프로 상향해줘수호님들에게
그리고 딜량 20프로 너프해주고
그래야 맞는거야
살=마 > 궁=정> 검=호> 수>치 
원래 이게 맞는 포지션이야

Lv3 민소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