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정에서 호법이 치유보다 좀 좋은거맞아

아이콘 Dormant0518217
댓글: 7 개
조회: 920
추천: 8
비공감: 1
2026-06-24 07:05:50
아니 그래서 원정을 못가?
다른 딜러들이야 딜이 도태되면
대체 할 딜러들이 많으니까
밸런스 운운할수있어
근데 치유가 호법보다 원정 밸류가 낮다고
원정을 못도냐고 호법치마입혀서
인구수 타노스됬는데
호법기다렸다 가는 딜러들 얼마나 많다고
뭐 지금 메타가 탱딜딜딜이
더 좋다하면 모르겠다
아니잖아 싯펄
호법머리채잡고 그만좀징징대라

Lv71 Dormant051821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