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치유를 다 죽여라

녹차투게더
댓글: 1 개
조회: 174
추천: 2
2026-06-24 10:40:32
인벤보면 모든 치유들이 다 죽어야 끝날 것 같아
다 같이 돈내고 게임하는 유저고,
치유가 1황되게 해달란 것도 아니고
개선이 필요하다고 얘기해도
몇몇 지랄병난 애들때문인지 그냥 죽일케릭이 되어있음
보고 있음 정신병 걸릴것 같음
패치에 대한 의견이나 다른 정보 보려고 와도
그냥 무지성 치유 욕밖에 없음
아니면 몇몇 자칭 치유대표란 새끼들이 호법 욕하는 글뿐임.

역겹다진짜
인겜에선 다 하하호호 웃으면서 겜하잖아
왜 여기선 서로 못죽여서 안달이냐

Lv8 녹차투게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