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 다 큰그림일거야 ㅋㅋ

Illlll0
댓글: 4 개
조회: 555
2026-06-24 07:42:56


1. 권성 7월1일 출시

2. 스티25, 만렙50, 신규캐릭 핑계로 자료 추가 조사&밸패 추가 연기 ; 또는 신기/약낙 이딴거 계수 깔짝하고 아르카나 새로맞춰라 시전

3.치유성 유저 다수 꼬와서 권성으로 새로 키움

4. 권성 신캐 생성 유저 수 KPI 달성

5. 개꿀 ㅋ


치유성 선생님들~ 그래도 권성으로 겜 하시면서 패스, 큐나, 의상 질러주실꺼죠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