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랑 내기할사람?

키가작아슬퍼
댓글: 14 개
조회: 256
2026-06-24 11:09:03
가끔 치유가 동템이면 딜러급 딜이나온다 이러는데
그럼 너가 치유하고 내가 딜러해서 함떠보면 되는거 아닐까? 어짜피 둘다 부캐고 세팅값만 비슷하게 해서
다른갤에서 있던 이슈처럼 30만원빵해서 5판해서 얼마나 잘비비는지 함 해보자 ㅋㅋㅋ
비빈다는건 그래도 1~2%씩 차이난다는거 맞지? 막 10%씩 차이나는데 비비는데요? 이러는건 아닐꺼자나?

나랑 함뜨실분 ㄱㄱ 

Lv12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