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왜 그동안 딜러보다 -50이었는지 진짜 모름?

처녀성
댓글: 6 개
조회: 428
2026-06-24 11:20:21
초창기부터 성장 둔화되서 불신때도 딜러들 2400받을때 치유2200받고 출발한거 기억안남? 딜러들 초월원정 버스돌릴때 치유들은 손가락만 빨았음. 그래서 성장속도가 애초에 똑같을수가없어서 딜러들도 그거 알고 남툴로치면 -30 봐준거고 검호마보다 -20 구조적으로 낮았음.
그래서 검성,마도가 방장이면 도합50차이나도  그냥 받아주는게 암묵적인 룰이었다.
지금 치유 수호오르고 3직업 내려갔다고 머리채잡힌게 어이없음

Lv14 처녀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