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파업을 왜 하는걸까..

아이콘 개죽이
댓글: 14 개
조회: 397
2026-06-24 11:20:55


1. 아2 치유성은 비호감 인식이 큰데 더 비호감으로 만듬

2. 커뮤에 닉넴 까발려져서 안좋음

3. 파업 한다해도 다음주 밸패받고 하든말든 했어야됨

4. 평소 치유성 아무 생각 없던 사람들한테도 비호감 인식이 박힘

아니 그리고 오늘 잠깐 파업하고 이번주에 빼긴 할거잖아 ㅅㅂ 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