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는 마도인데 호짱깨가 왜 호짱깨인지 욕하게되네

바람s
댓글: 16 개
조회: 404
2026-06-24 07:48:02



나는 마도인데 호치대전 참전할 생각 없엇거든?

이걸 치유 욕한다고 글쓴거구나 

주황색 호치 7명

그리고 치유 2명 착석이네?

방제는 염병하고 이미 착석한 숫자가 다르잖아

이걸 치유깐다고 글쓴거야?


호짱개 이 개새끼들을 어쩌면 좋을까 ㅋㅋㅋㅋㅋ


이 씨발넘들은 짱개라서 뭐가 어찌된건지 상황 파악을 못하나?

그냥 착석 숫자가 다르잖아 이 짱개 병신새끼들아

그냥 거절없이 프리패스라는거잖아

생각이란걸 쳐 하고 사냐?

아이큐 1자리수 아메바야?

생각이란걸 쳐 하고 사냐??

이 씨발넘들아 이미 인구수도 차이가 난다는거네

뭐 이런 정신병자같은 새끼들이 다 잇노

이러니까 호짱개 호짱개 하는구나 ㅋㅋ

오늘 처음 알앗네 ㅋㅋ

Lv11 바람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