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레기온에 치유하는 애들 성향 자체가

아이콘 밸비
댓글: 6 개
조회: 469
2026-06-24 07:49:38
적당히 맞추고 적당히 던전 가자 마인드가 많음 그것도 절반 이상인듯

다른 클래스들도 그렇게 행동하는 치유를 납득하기 때문에
솔직히 그 편안함 마약같아서 못놓거든

딜탱들은 탬 개열심히 맞춰서 노예처럼 부려지는걸 당연하게 생각한단 말이야

그 매너리즘에 빠진 치유들이 많고
걔네도 상향상향 외치는게 별거 없음
그냥 호법만큼 시너지 달라는거임

왜? 열심히 안해도 던전 더 잘 갈 수 있으니까
단순히 그런거임 지금도 대충해도 던전 잘 가는데
더 편해지는걸 안원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음?

그래서 결론? 업혀가는 마약에 중독된 치유가 많아서
걔넨 어차피 권성 새로나와도 키울생각보다는
새로운 노예 부릴 생각에 더 설레어 하고 있을거란말임

뭔 치유들이 권성으로 넘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