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부캐 살성하면 치유 받을 이유 없긴 함

사랑해요121
댓글: 4 개
조회: 208
2026-06-24 09:35:32


호법에 비해


딜 시너지가 좋냐? X
이속 시너지가 좋냐? X
공속 시너지가 좋냐? 
쿨감 시너지가 좋냐? 
지구력 회복 시켜주는게 좋냐? 
딜이 좋냐? 
선케어가 좋냐? 


시너지 캐릭으로써 호법에 비해 치유가 좋은게 단 하나도 없음 
막말로 호법 힐도 쾌유랑 스티그마에 힐+지구력 회복 시켜주는거 하나만 들어도 얼추 비슷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