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업별 남툴 변화 이유를 왜 공지를 안하는거지?

디아살
댓글: 8 개
조회: 316
추천: 1
2026-06-24 11:23:13
직업별 남툴 변화 이유를 알려줘야 하는게 당연한 수순 아니냐?

다른 게임들은 직업 스킬 데미지 0.1%만 변경되도 공지하고 그러는데

이놈들은 남준툴이라고 자체 전투력 시스템까지 만들어놓고 

모든 직업군이 +- 되는 사단이 났는데 그에 대한 아무런 공지가 없네

6개월 반짝하고 개망했어야 할 게임이 임직원2명의 라이브 방송빨로 사랑 받아서

너무 멀리까지 와서 제대로된 운영이 전혀 안되고 있네 꿈만 원대하고?


Lv15 디아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